깨포 사이드 영역전개 4 중력가속1 넣고 치적 114 나오는데 뭉가써도됨? 아니면 중력가속에 더주고 입타쓸까?
그리고 코어는 중수쪽 333쓰는게 붕쯔맞지? 그거 직게에도 안나와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