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유입 복귀들좀있나본데
기존고인물들 배척하지말고 좀 살살 똥꼬긁어줘가면서 같이놀아주고 부계정이나 안쓰는부캐같은걸로 같이 레이드한두번하고 친추하고 같이혈석길드들어가고 좀하다보면

어차피그새끼들 한달이면찍싸니까 접을때 아 누구님 제가잘키우고있을게요 저알려주고가세요
하면 공짜쌀먹계정하나생기는거임
유입복귀 길드에들어오면 살살친한척하면서 형 동생하다가
어차피 걔네 1-2캐릭 일주일에 2-3시간숙제하고 내실어차피못하고 한달도못가서 접을놈들이니까
공짜계정받고싶으면 친추해서 가지고놀다가 니가먹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