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15
조회: 141
추천: 0
고인물들 뉴비들이랑 친하게지내라이번 유입 복귀들좀있나본데
기존고인물들 배척하지말고 좀 살살 똥꼬긁어줘가면서 같이놀아주고 부계정이나 안쓰는부캐같은걸로 같이 레이드한두번하고 친추하고 같이혈석길드들어가고 좀하다보면 어차피그새끼들 한달이면찍싸니까 접을때 아 누구님 제가잘키우고있을게요 저알려주고가세요 하면 공짜쌀먹계정하나생기는거임 유입복귀 길드에들어오면 살살친한척하면서 형 동생하다가 어차피 걔네 1-2캐릭 일주일에 2-3시간숙제하고 내실어차피못하고 한달도못가서 접을놈들이니까 공짜계정받고싶으면 친추해서 가지고놀다가 니가먹어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