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기에 노경면인 애들이나
피경면 아예 달리는 알카같은애들
요즘 무지성 피격패턴도 많고 무지성 경직패턴도 많은데 너무 불편할거같음..
아예 노피면으로 유리대포 컨셉 잡을거면 경면이라도 좀 줘야되지않나... 요즘 다 실드달고 맞딜하는게 대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