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로 못하는애들 기준이면 버스트건 잔재건 B C가 맞다고 보는데
잔재가 A상위 경쟁할정도면 세르카 지평기준 cpm 10정돈 나와야할텐데 그정도면 버스트가 암만 지랄해도 잔재한테 따잇당하는 체급임
애초에 황제 SSSSS에 둔거부터 일반적인 공팟평균이랑은 괴리 있는게 맞지 않나?
걍 고점기준으로 평등하게 보던가 공팟기준으로 다 널널하게 보던가
공팟 기준이면 망소빙 황제 권왕이 아니라 야성 충모닉이 SSSSSSSSS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