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3
조회: 148
추천: 0
저 티어표 공팟 평균이 대체 어느정도임그정도로 못하는애들 기준이면 버스트건 잔재건 B C가 맞다고 보는데
잔재가 A상위 경쟁할정도면 세르카 지평기준 cpm 10정돈 나와야할텐데 그정도면 버스트가 암만 지랄해도 잔재한테 따잇당하는 체급임 애초에 황제 SSSSS에 둔거부터 일반적인 공팟평균이랑은 괴리 있는게 맞지 않나? 걍 고점기준으로 평등하게 보던가 공팟기준으로 다 널널하게 보던가 공팟 기준이면 망소빙 황제 권왕이 아니라 야성 충모닉이 SSSSSSSSS임 ㅅㅂ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