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4
조회: 113
추천: 0
내 부캐지만 불완전소서도 구조는 참 좋아1. 비상용 점멸
2. 특신치 비율 내 전분에 맞춰 조절 가능 < 3특 다 조절 가능한건 소서뿐인듯? 3. 피면기 두개 쿨이 짧음 4. 어느정도 대기 가능한 카운터 5. 준수한 무력 파괴 6. 3신기에 몰린 딜 지분 + 초각스 딜지분 낮음 + 각성기 의존도 없음 캐릭 뜯어보면 구조는 참 좋다고 느끼는데 결국 딜이 약해서 비틀게 되고 좋은 구조가 망가지고 드러눕는거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