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26
조회: 144
추천: 0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은가?'인기는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다'라고 했음
눈가루는 그렇지 않은것 같다고 하고 여러 블레 유저들도 실전성이 아직 버스트가 더 안좋은거같다고 함 그런데 이게 어떻게 '블레 유저들이 원하는게 뭐임?' '블레는 무조건 쎄야함?' '블레들은 스킬 한방에 보스몹 쓰리지길 바람 ㅋㅋㅋ' '버스트가 무조건 잔재보다 좋아야 할 이유가 있음?' 이런 식으로 이해가 되는거임? '블레는 쎄야 한다' 가 아니라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아진건 아닌거 같은데?' 이거잖아 여기에 대해서 반박하고 토론하는거면 몰라도 갑자기 무지성 블레혐이 존나 황당하다니까 ㅋㅋㅋㅋ 참고로 나 블레 안키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