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는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다'라고 했음

눈가루는 그렇지 않은것 같다고 하고 여러 블레 유저들도 실전성이 아직 버스트가 더 안좋은거같다고 함

그런데 이게 어떻게



'블레 유저들이 원하는게 뭐임?'

'블레는 무조건 쎄야함?'

'블레들은 스킬 한방에 보스몹 쓰리지길 바람 ㅋㅋㅋ'

'버스트가 무조건 잔재보다 좋아야 할 이유가 있음?'


이런 식으로 이해가 되는거임?

'블레는 쎄야 한다' 가 아니라

'버스트가 잔재보다 좋아진건 아닌거 같은데?'

이거잖아

여기에 대해서 반박하고 토론하는거면 몰라도

갑자기 무지성 블레혐이 존나 황당하다니까 ㅋㅋㅋㅋ

참고로 나 블레 안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