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4. 홀리나이트 = 재밌어 보이는데 워로드가 있음...(같은 직업군)
2.2.1.1. 배틀마스터 = 오의 버블 수급 감성 최악 근데 컨셉이 맘에 듬 (초심은 그냥 인파이터 아닌가)
2.2.1.2. 인파이터 = 앜그 바뀌고 재밌어 보이는데...재밌을까
2.3.1.1. 데빌헌터 = 재밌어 보이는데 z x 바꾸는 거 이전에 키 씹혔던 경험이 너무 많음
2.4.1. 아르카나 = 키우고는 있는데...왜 키우는 지 모르겠음. 진짜 단순히 세서 키움. 카드술사라는 컨셉은 맘에 듬
2.4.3. 바드 = 이번 패치에 윈오뮤 범위만 늘려줬으면 진짜 키웠다.
2.4.4. 소서리스 = 정통 마법사!!! 느낌이어서 키우고는 있는데...좀 좋아졌으면...
2.6.1.1. 도화가 = 진짜 요새 너무 좋아 보임. 키울 생각 있긴 함
2.6.2.1. 차원술사 = 에코 아니냐.
2.7. 가디언나이트 = 딜도 세고 뇌 빼려면 드드가면 되고 만능인 듯. 근데 뭔가 컨셉이 와 닿지가 않음. 드래곤에이지 느낌 좀 남.

이렇게 고민 중인데 알카 소서 자리에 다른 걸 교체할까 고민 중이거든...
형들이라면 뭐 키울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