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협의 구조 

2개의 세력이 있음

협회장 측과 반대 세력을 나눔

그럼 서로 견제하고 경쟁함
(한국 국회 처럼 물어뜯고 이런게 아님)

순수 실력으로 협회장 자리를 경쟁함 
만약 협회장 선거나가서 떨어지면 후진으로 물러나고
후진으로 물러난 사람이 다음 협회장 후보를 키움

국가대표 선수 경기력에 문제가 생기면 무조건 축협 회장 잘못이고
국가대표 감독 잘못임
선수들 한테 책임 안돌림


순수 실력있는 사람들이 경쟁하게 만드는 구조



한국 축협

몽구 씨발 개새끼 혼자 다해처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