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사멸이 좋다고 느끼는 레이드면 타대는 무조건 더 편하면 편했지 불편할 요소는 단 하나도 없음

단하나 불편한게 있다면 같은 공대의 저 사멸새끼가 잘쳤을 생각하니 본인 마음이 불편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