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7
조회: 161
추천: 0
애초에 블레이드 버스트 유저는 강캐충임리메이크 이전에는 가토버스 돌릴때만 쓰는 잡각인이었기에 코어층 유저가 없었고
리메이크 이후에는 전후무후한 전성기의 0티어 직각이었기 때문에 버스트 블레이드 유저에게는 최근 시즌3이 가장 약한 시절임 근데 그 제일 약한 시절마저도 강함순위에서 이슬비 핸건 전태랑 동일선상에 있었던적이 없음 구조가 변했음에도 옆직각보다 고점이 낮다 말나오는 상황에 평균 및 저점을 기반으로 한 고평가를 받아들일수 있을리가 없음 권왕타락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