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이전에는 가토버스 돌릴때만 쓰는 잡각인이었기에 코어층 유저가 없었고
리메이크 이후에는 전후무후한 전성기의 0티어 직각이었기 때문에 버스트 블레이드 유저에게는 최근 시즌3이 가장 약한 시절임

근데 그 제일 약한 시절마저도 강함순위에서 이슬비 핸건 전태랑 동일선상에 있었던적이 없음

구조가 변했음에도 옆직각보다 고점이 낮다 말나오는 상황에 평균 및 저점을 기반으로 한 고평가를 받아들일수 있을리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