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커들도 일단은 존버하시는건지  111 많이 쓰시는거같고 본캐가 고기로드라 슈차 유각 다 읽어놔서 투뻥도 유리하긴한데
지금 111빌드가 상향받는게 어느정도 합리성도 있어보이고 부캐기도 하니까 그냥 코어선택 111받아도 괜찮을가요?
아니면 헛소리말고 즉발로 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