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지원으로 매주 30개씩 꽁으로 주는데
지금 1900골이야 
평균이 1200인데 지금 멍청하게 사서 달리는애들은 진짜 돈 많은애들인거냐??
그냥 매주매주 쌓아서 하면 쌓여서 악성재고되고 4단계도 천천히 모아서 하는거야
천천히하면 충분히 이득보는걸 악착같이 손해 볼려고하는 이유를 모르겠구나
1680에서 시작해도 세달네달 성장지원재료모우고 낙원가서 귀속골드 재련보조 융화재료 잘만 뽑으면 1710은 꽁으로가 지금당장 눈앞에 보이는걸 잡으려고 허우적거리면 가랭이찢어져
너무 급하게 할려는 애들이 많이 보여서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