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20
조회: 213
추천: 0
상재 왜 3단계 사서 달리고있니 얘들아성장지원으로 매주 30개씩 꽁으로 주는데
지금 1900골이야 평균이 1200인데 지금 멍청하게 사서 달리는애들은 진짜 돈 많은애들인거냐?? 그냥 매주매주 쌓아서 하면 쌓여서 악성재고되고 4단계도 천천히 모아서 하는거야 천천히하면 충분히 이득보는걸 악착같이 손해 볼려고하는 이유를 모르겠구나 1680에서 시작해도 세달네달 성장지원재료모우고 낙원가서 귀속골드 재련보조 융화재료 잘만 뽑으면 1710은 꽁으로가 지금당장 눈앞에 보이는걸 잡으려고 허우적거리면 가랭이찢어져 너무 급하게 할려는 애들이 많이 보여서 안타깝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