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패작하면 10연승하기 쉽다는 사실을 모른채 점수만 쭉 올리면
언젠간 10연승하겠지 싶었는데.. 
4만점넘어가는순간부터 4성아니면 5성 NPC만 만나게되더라구요..
어찌저찌 4성이나 5성 연속으로 이기면서 9연승 2번하고..결국 10만점 달성했습니다..

디렉터님 점수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높은 등급의 NPC가 고정된다는 규칙이 있나요?
제가 못찾은건가여..
이건 좀 개선이 필요하지않을까요.. 
이제와서 패작하라고하면 10만포인트 까려면 도대체 몇판을..노가다해야하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