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올릴게 없을 그때나
상재 20 상재40 뚫리는게 맞지
여기서 계승 저기서계승 하고
올려야하고 그러니까
이상한데서 찐빠나고
어디서는 어떤게 더 저렴해요??
19+40?
20+30?

이런게 또 하나의 큰 벽이었을거 같아서
이번에 세르카때 계승조건 상재40 박아놓은게
앞으로 상재없애려고 했던 초식인거같아서 잘했다고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