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는 두직각중 더 쌘거 할거 같은데 직각 이름을 몰라여
셋중 취업 훨 잘되는걸로 추천 해주세ㅐ요 취업 스트레스 받아서 로아 접었었는데 다시 복귀 해보려고요
이유도 한번씩만 써주세여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