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욕설이 아니라고?
귓으로 딱 이렇게 왔고 어이가 없어서 답장도 안하고 바로 차단하고
화면 전체 스샷 첨부해서 문의 넣었는데
이게 불량이용자 욕설에 없다고?

언제 올라오나 오면 사진 지우려고 바탕화면 가운데에 이 사진만 저장해놨더니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