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격은 예전부터 해봐야지하다가 못하고있고

권왕은 저번 겨울때 1680까지만 해보고 접은 상태

이번에 1720까지 지원이라길래 거의 본캐급으로 할건데

권왕 vs 일격 솔플만 돌린단 가정하에 뭐가더나을지 추천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