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기론 클린스만 잘리고 다비트 바그너랑 거스 포옛중에 뽑는다고 본거같은데 존나개뜬금 홍명보가 선임됐었거든?

대체 왜 와이 무슨 이유로 홍명보임?

축알못이라 설명좀해줄사람?

이임생인지 그새끼가 무슨 이유로 왜 와이 홍명보 싸지르고 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