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같이 가야 된다고 그러시거든

혹시 이런 경우에

1.신분증 가져오라는데 실물은 없고 PASS(주민번호 뒷자리까지 나옴)는 가능한지

2.넘겨받고 당연히 그자리에서 내가 요금제나 그런거 변경 되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