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카투카는 어차피 할사람만 하는거니까 그렇다치고

쿤겔라니움은 씨발 좆같은 로테 줄여도 모자랄판에 더 병신같은걸 만들고있네 전재학 씹것아

앞으로 몇주동안 신규로테 나올것들 개병신같이 해놨을게 눈에 선하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