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찍고 가토 드랙탈라스 가려고 했는데 매칭이 존나게 안잡히길래 보니까 드랙탈라스는 1700도 혼자서 잡는다길래 가보니까 진짜 잡아지네....
그럼 가토는 이제 혼자 하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