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46
조회: 146
추천: 0
제가 단톡방에 독을 풀었습니다(카톡방 티카투카)![]() 플렘봇(mk2 포함) 있는 방에서 /듀얼 입력하시면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도배 방지를 위해 일일 2판(전체방 기준) 제한이 있습니다. AI랑 하면 듀얼이 아니지 않겠습니까? 모두 즐거운 듀얼 되십시오.. (_ _)
유튜브 바로가기
(+ 화질제한 이후 유튜브 서브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aadpiFoXp5GMghbdKFlFw) https://youtu.be/yUfl0UnPQ3s?t=20 (314 황제카나 공략영상)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5346/89233?my=con (314 황제카나 공략글) 여러분의 관심이 이 빌드를 살릴 수 있습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