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렘봇(mk2 포함) 있는 방에서
/듀얼 입력하시면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도배 방지를 위해 일일 2판(전체방 기준) 제한이 있습니다.
AI랑 하면 듀얼이 아니지 않겠습니까?

모두 즐거운 듀얼 되십시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