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4
조회: 169
추천: 1
밸패다시할때까지 본캐만 접고싶다개시발 들어가서 내캐릭얼굴보기가 싫다 혹군때까지만해도 존나 영차영차 스펙업하고 열심히했는데 진짜 너무 ㅈ같아서 걍 다음레이드는 본캐안할까싶음 그나마 피면있는 코어갈려면 지금 유각 다읽은상태에서 돌대를 0부터 다시읽어야하는데 300만골쓰면 쌔지나 그것도아님 이번밸패때 피면코어쓰라고 로아가 방향성이라도 정해줫으면 기꺼이 읽을려했는데 구조개선이든뭐든 진짜 ㄹㅇ 아무것도 안해줘서 뭐어쩌란거지싶다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