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시발 들어가서 내캐릭얼굴보기가 싫다
혹군때까지만해도 존나 영차영차 스펙업하고 열심히했는데 진짜 너무 ㅈ같아서 걍 다음레이드는 본캐안할까싶음

그나마 피면있는 코어갈려면 지금 유각 다읽은상태에서 돌대를 0부터 다시읽어야하는데
300만골쓰면 쌔지나 그것도아님
이번밸패때 피면코어쓰라고 로아가 방향성이라도 정해줫으면 기꺼이 읽을려했는데 구조개선이든뭐든 진짜 ㄹㅇ 아무것도 안해줘서 뭐어쩌란거지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