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31
조회: 129
추천: 0
이제 또 기도쳐하면서 밸런스 패치 기다려야됌??매번 밸패 하고 나서 몇달을 손가락 빨면서 내 직업이 돌림판에 당첨되기를
기도 해야됌?? 구조개선 안하면 그냥 똥캐는 영원히 똥캐임 몇달이 아니고 기술 환류 이슬비 달소 두동 <-- 이런 깔개 직업들은 영원히 깔개여야됌?? 흔히 SS 급이라는 직업들은 매번 밸패를 해서 너프를 쳐먹어도 3~4퍼 먹어봤자 SS급이고 저런 깔개직업은 단순 수치딸깍 3~4퍼 버프를 쳐해봤자 결국 그냥 제자리걸음임 ㅋㅋ 항상 그래왔음 충모닉이나 유산처럼 완전 구조개선 개편을 받지않는 이상 걍 똥캐는 몇년을 계속 그렇게 키워야됌 이러면서 무슨 유저하나하나 키우는 캐릭마다 박탈감 들지않도록 하겠다는 개소리는 왜 쳐하는지 모르겠음 신캐는 항상 오밸로 쳐내면서 옛날부터 해온 똥캐 오리지널 직업들은 하층민 직업마냥 리메이크는 쳐안하고 신캐에만 애정 쏟아 내면서 저딴 개소리는 왜쳐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꼬우면 접으라거나 너도 신캐 키워 이딴 개소리하는 애들있는대 저런 똥캐들 키운사람들은 이미 1760 이상이거나 다이미 고렙인대 거의 1억골드씩 들여서 키운캐릭 참 버리기 쉽겠다 ㅋㅋㅋㅋ 전재학은 걍 밸런스 사기꾼임 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