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6
조회: 136
추천: 0
내가 생각하는 구조개선 못 받는 직업스커,리퍼,호크
스커-5년 넘게 메인 구조개선 해줄려는 무브 단 한번도 못봄 성능도 위기때 난무가 생각치 못한 세팅으로 반짝하고 디지거나 물로켓 보스 패는거 하나는 기가 막혀서 순번이 안도는 느낌 리퍼-5년도 넘은 벨가버스 시절의 ptsd가 깊게 박혀있는지 아직 형기가 안끝났나봄 로아하면서 벨가 버스 시절 이후로 1티어였던적 한번도 못 본거 같음 호크-전재학이 증전에서 호크한테 개쳐맞은듯 이거 말고는 설명이 안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