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리퍼,호크

스커-5년 넘게 메인 구조개선 해줄려는 무브 단 한번도 못봄
성능도 위기때 난무가 생각치 못한 세팅으로 반짝하고 디지거나 물로켓 보스 패는거 하나는 기가 막혀서 순번이 안도는 느낌

리퍼-5년도 넘은 벨가버스 시절의 ptsd가 깊게 박혀있는지
아직 형기가 안끝났나봄 로아하면서 벨가 버스 시절 이후로 1티어였던적 한번도 못 본거 같음

호크-전재학이 증전에서 호크한테 개쳐맞은듯
이거 말고는 설명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