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까 오전10시쯤에 먹고 점심12시까지밖에 못자고 쭉 로아했는데 나

오후4시부터 지금까지 존나 울어대면서 로아했음

이거 머임?? 낼 병원갈려고 하긴하는데

원래 이러는건지 혹시나 물어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