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스트리머가 아무리 밸런스에 대해서 말을 할 때 

주관적인 생각을 빼고 말한다고 하더라도 어느정도는 본인 경험이 녹아있는걸 토대로 말할수 밖에 없는데

그걸 무슨 초딩도 아니고 만20살 넘는 성인이라는 사람들이 피냄새 맞고 몰려든 피라냐들 처럼

그냥 물고 늘어지는거 보면 참 대단하네여

아니 성인이 되서도 자기 주관도 없이 그냥 

아직도 엄마가 이거 하라면 하고 저 사람하고는 놀지마 하면 안 놀고 그러시나요?

스트리머가 밸런스 말하고 직업 추천을 하면 도구로서 이용해야지

무슨 종교마냥 100% 신봉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