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6
조회: 121
추천: 0
이번점핑이 9번째 10번째 캐릭인데나이스단 문제도 그렇고
7캐릭이후 캐릭부터 골드안받는 문제도 그렇고 언급하나 없이 넘어간게 너무하다는 생각이 든다 결국 진심유저들한테 골드삭제 짐 떠넘기고 유입들은 퍼주는거잖아 7번째부터 골드 다주는거도 아니고 진짜 조금이라도 혜택 더 줄수도 있는데 그럼? 골드삭제 줄어들잖아 그래서 안해주는거 말고 이유없음 모코콩베이스 캐릭 1720인데 9번째캐릭이라 젬깎을 엄두가 안난다....에휴 진짜 한숨밖에안나옴.... 더보기 무료도 하면 뭐해 재화쌓인거 재련버튼은 골드인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