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단 문제도 그렇고

7캐릭이후 캐릭부터 골드안받는 문제도 그렇고

언급하나 없이 넘어간게 너무하다는 생각이 든다

결국 진심유저들한테 골드삭제 짐 떠넘기고

유입들은 퍼주는거잖아

7번째부터 골드 다주는거도 아니고

진짜 조금이라도 혜택 더 줄수도 있는데

그럼? 골드삭제 줄어들잖아 그래서 안해주는거 말고 이유없음

모코콩베이스 캐릭 1720인데

9번째캐릭이라 젬깎을 엄두가 안난다....에휴

진짜 한숨밖에안나옴....

더보기 무료도 하면 뭐해 재화쌓인거 재련버튼은 골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