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을 잘세워도 알까기를 해야되고
반대로 알까기당하면 이길가능성도 없음
그냥 누가알까기더 많이하냐 싸움이지
내가 6이많이나와도 상대가 6나와서 알까면 의미없고
1이많이나올때 상대판에 1이 골고루 있으면 이기는거임
그냥 알까기 운빨겜
그렇다고 알만까지말고 안까야 할때도 있음 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