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이라 이번주에 진짜 개빡세게 마감해야 겨우 맞출까말까인데..

24일날 기공사 개편되서 이틀통으로 로아하고나니까.. 

오늘부터 하루15시간씩 안쉬고해야 30일날 마감될까말까네..

진짜 좆됬다.. 피디님한테 머리박고 도게자할까 하

뭐라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