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2
조회: 1,367
추천: 0
로아하다가 진지하게 지금 ㅈ됬다..월말이라 이번주에 진짜 개빡세게 마감해야 겨우 맞출까말까인데..
24일날 기공사 개편되서 이틀통으로 로아하고나니까.. 오늘부터 하루15시간씩 안쉬고해야 30일날 마감될까말까네.. 진짜 좆됬다.. 피디님한테 머리박고 도게자할까 하 뭐라말해..
EXP
270,194
(40%)
/ 285,001
인벤닉 = 인게임닉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끠끠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