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버프맞추기가 좀 힘드니까.. 익기르 익브같은거 버스도 같이 했던 소서지인분이랑 겜하면서 아무래도 스런 연습도 같이 엄청하면서 합 자주맞춘 바드랑 버프콜하면서 겜하니까 매번 좋은 퍼폼 보여주셔서 난 지표 뜨기전까진 괜찮은 캐릭이구나 싶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