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5
조회: 95
추천: 0
이건 누구의 잘못인가?목적지까지 악 50km
택시요금 약5.5만원 목적지까지 1시간 지하철 탑승시 목적지까지 1시간20분 업무일정때문에 당장20분이 급해서 택시를 탑승 그러나 택시기사님이 길을 잘못들어갔고 걸린시간은 약 1시간40분 (국회의사당쪽에서 지하차도 잘못들어감 강제로 부천까지 갔고 다시 되돌아옴) 택시비는 7만원나옴 1.기사님의실수덕에 업무에 차질이 생겼으니 오히려 돈을 받아야 함 (실제로 금전적 손실을 입었고 입증가능하며 그 금액은 택시비에 N백배) 2.지하철요금만내기 3.원래 내야하는 5.5만원만 내기 4.7만원내기 두구두구두구두구 인벤러들의 판결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