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지까지 악 50km

택시요금 약5.5만원
목적지까지 1시간

지하철 탑승시
목적지까지 1시간20분

업무일정때문에 당장20분이 급해서 택시를 탑승

그러나

택시기사님이 길을 잘못들어갔고
걸린시간은 약 1시간40분

(국회의사당쪽에서 지하차도 잘못들어감 강제로 부천까지 갔고 다시 되돌아옴)

택시비는 7만원나옴



1.기사님의실수덕에 업무에 차질이 생겼으니 오히려 돈을 받아야 함
(실제로 금전적 손실을 입었고 입증가능하며 그 금액은 택시비에 N백배)

2.지하철요금만내기

3.원래 내야하는 5.5만원만 내기

4.7만원내기

두구두구두구두구 인벤러들의 판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