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에서 굴려보니 주력기들은 다 쿨인 상태로 운수가 나올 때가 있던데

이럴 때 혹시 어케 하시나요? 

1장 킵 하고 있기엔 카드 오버 날 때가 있는 거 같아서 가지고 있기엔 좀 그래 보여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