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에 딜러가 없다

서폿 캐릭을 보스 1:1 할라고 만든 줄 아나

싱글과 노말 차이가 경매 하나 뿐이라 딜러들이 다 싱글 가서 딜러가 없다.

경매에 돈 되지도 않는 거 나오는게 대다수인데 그거 꼴랑 하나 없앤다고 뭐가 달라지나

더 일찍 끝나고 편한 싱글로 가지

밸런스도 존나 개판이고 화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