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응떡을 좋아하는데

사실 이건 떡볶이 자체보다 치즈 지분이 엄청 큼

물론 그 치즈 사실 모조치즈이긴 하지만 여튼 맛있음ㅇㅅㅇ

안 먹은지 1년은 넘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