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군때 좀 노잼이라 레이드 대충 빼고 스펙업 하나도 안해서 여친 시작한다해서 100만골 주고 300만골 남았는데
슈모익 캐릭에 줘서 30까지 찍어서 30 도화가 버리고 식스맨 합류가 맞을까?
아니면 그냥 기존 캐릭터들하테 분산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