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티어? 그건 모르겠고
버스트를 하는데 저 딜이면 안한다니깐 ㅇㅇ

구조 개좋아져서 사기일 줄 알았는데 체급을 많이 까서 많이 약하더라고

그리고 인기딜빵 잔재로 버스트한테 진 놈은 잔재는 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