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 애니츠 사랑단..
본캐 창술 버리고 가려고 합니다. 원래 원기옥 낭만에 기공 키웠었는데 원기옥이 메인딜이 된 세계관이 됐다고 해서 기공 기웃거리고 있습니다.
근데 본캐라고 생각하니까 아무래도 성능적으로 오래갈 수 있는 브커가 맞나 싶기도 하고 걱정이네요.
타격감은 브커가 더 좋은 것 같은데 선생님들의 고견을 여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