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램 32로 업그레이드
+ 컴터 용량 딸려서 ssd 1테라 추가 / 기존것은 D드라이브로 이용 중

이게 지금 내 컴터 사양인데.. ㅠ 
성당 첫 출시날부터 찔끔씩 버벅이기 시작하더니 좀 복잡스러운 맵 가거나 스토리 밀때 자꾸 멈칫멈칫하네..
근데 또 로딩은 빨리 잘 댐..

내 컴푸타 벌써 늙어버린거야? 그래픽 설정을 낮춰야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