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젬을 낄때
딜러면 공격형 옵 달린것만, 폿이면 지원형 옵 달린것만 껴보셈
그러면 효율기준 맥스 젬효율보다 꽤 많이 떨어질거임
그러면 거기서부터 이제
내 옵이 아닌 건 안 낀다는 생각으로 젬을 깎아봐
이게 생각보다 꽤 맛도리인게
딜러는 공보추 3줄, 서폿은 낙공피 3줄 이렇게만 떠 있는걸
내 캐릭 정보창에서 직접 보면
생각보다 동기부여가 꽤 빡세게 올라옴
난 첨에 해보니까 거의 70점 차이났었는데
이젠 30점 정도밖에 차이 안나더라
젬효율은 1퍼정도 더 올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