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43
조회: 168
추천: 0
젬깎는사람들 개인적인 팁 드림일단 젬을 낄때
딜러면 공격형 옵 달린것만, 폿이면 지원형 옵 달린것만 껴보셈 그러면 효율기준 맥스 젬효율보다 꽤 많이 떨어질거임 그러면 거기서부터 이제 내 옵이 아닌 건 안 낀다는 생각으로 젬을 깎아봐 이게 생각보다 꽤 맛도리인게 딜러는 공보추 3줄, 서폿은 낙공피 3줄 이렇게만 떠 있는걸 내 캐릭 정보창에서 직접 보면 생각보다 동기부여가 꽤 빡세게 올라옴 난 첨에 해보니까 거의 70점 차이났었는데 이젠 30점 정도밖에 차이 안나더라 젬효율은 1퍼정도 더 올렸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