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5 도1 원정대인데
바드 하나 자르고 도화가나 발키리 키우려고 하는데 뭐가 좋을까
홀나가 너무 재미 없고 못생겨서 예전에 에키드나 엔드일때 키우다 유기했는데
도화가가 일단 재밋고 성능이 좋긴 한데 두개하면 재미없어질까봐 고민
발키리는 순전히 아무것도 몰라서 홀나처럼 재미없을까봐 고민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