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멸 헤드사멸보다 구조도 배율도 좋은 타대가 활개를 치는게 맞아?
밸패를 했는데도 연구중인 기공제외하고
아직도 황제 권왕 소울이 1티언데
전재학 말마따나 이제 더 확실하게 난이도 선그을건데
밸패를 이따위로 계속할거면 진지하게 직변권 슬슬 내야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