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를 하건 리메이크를 하건 걔들보다 구리면 걔들이랑 비교를 한다니까?

걔들을 예전 리퍼처럼 25% 너프를 더 때려야지 게임이 말랑해진다
이미 5%는 했으니 25%만 더하면되겠네

아니 시발 생각을 해보라니까?

망소빙 10% 너프하고 이슬비 10% 버프하면 이슬비가 이길거같아?
개소리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