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00
조회: 171
추천: 0
걍 돌고돌아 뭐든 권왕 망소빙 황제가 문제임버프를 하건 리메이크를 하건 걔들보다 구리면 걔들이랑 비교를 한다니까?
걔들을 예전 리퍼처럼 25% 너프를 더 때려야지 게임이 말랑해진다 이미 5%는 했으니 25%만 더하면되겠네 아니 시발 생각을 해보라니까? 망소빙 10% 너프하고 이슬비 10% 버프하면 이슬비가 이길거같아? 개소리하지마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