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9
조회: 141
추천: 0
보면 아예 대놓고 떡상한 기공사를 제외한 힙스터빌더의 유명인사들잔재는 힙스터는 아니지만...
눈가루라던가 노덴이라던가 이런 특이점들이 좀 불만이 많아. 많을만 하고... 특히 눈가루는 손해본건 없었고. 없잖아 근데 노덴은 불쌍하게 됐지. 점행 완화 전에, 그 완화전 잠행으로 고점뽑고다니던 몇안되는 인사였음 근데 그게 진짜 도저히 굴릴게 못되서 진짜 하는사람만 하는 빌드였고 이때 잠행은 잘 굴리면 S급 애들도 누를만했어 근데 이걸 좀 완화해주고 딜을 뺏었지. 이사람은 여기서 1차 손해를 봤어 어차피 난 잘 굴리고 있었는데 저점완화랍시고 고점을 내렸으니까 이번에도 그럼. 저점완화한다고 고점을 내렸어 그러니까 달소리퍼 이제 해볼까~?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이번 패치가 버프가 맞아 근데 기존에 잘 쓰던놈들은 어차피 족쇄 주렁주렁 달린거에 적응 다 해서 체감을 못하던놈들이라 너프된것만 생각이 나는거지. 잔재로 비유하자면 다크악셀 쓰게 해주고 딜지분을 털어버렸다고 보면되겠네 2단 완화 전부터 고점 잘 뽑던인간은 싫겠지
티응갤 목록
파이어펀치 로아book 토마토주세요 스투시8 울화통터진다 뜩이뜩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