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는 힙스터는 아니지만...

눈가루라던가
노덴이라던가


이런 특이점들이 좀 불만이 많아. 많을만 하고... 특히 눈가루는 손해본건 없었고. 없잖아

근데 노덴은 불쌍하게 됐지.

점행 완화 전에, 그 완화전 잠행으로 고점뽑고다니던 몇안되는 인사였음
근데 그게 진짜 도저히 굴릴게 못되서 진짜 하는사람만 하는 빌드였고

이때 잠행은 잘 굴리면 S급 애들도 누를만했어
근데 이걸 좀 완화해주고 딜을 뺏었지. 이사람은 여기서 1차 손해를 봤어

어차피 난 잘 굴리고 있었는데 저점완화랍시고 고점을 내렸으니까


이번에도 그럼. 저점완화한다고 고점을 내렸어




그러니까 달소리퍼 이제 해볼까~?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이번 패치가 버프가 맞아

근데 기존에 잘 쓰던놈들은 어차피 족쇄 주렁주렁 달린거에 적응 다 해서 체감을 못하던놈들이라

너프된것만 생각이 나는거지.




잔재로 비유하자면 다크악셀 쓰게 해주고 딜지분을 털어버렸다고 보면되겠네

2단 완화 전부터 고점 잘 뽑던인간은 싫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