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07
조회: 223
추천: 0
블레이드들이 왜 이러는지 이해는 되는데 공감은 안됨.얘네는 개편전의 버스트랑 개편후의 버스트의 비교를 하고 있는게 아님.
얘네는 잔재와 버스트를 비교하고 있는거임. 아예 못쓰는 구조의 캐릭을 중상위권으로 올렸는데 잔재보다 약하다고 눕고있음. 당장 같이 개편받은 달소는 이전 달소보다 더 ㅈ박았음. 창술은 연격에서 사두 딜증 삭제 + 주력기 1퍼 빠져서 포셔연격 죽었고 별코어 1번에 적룡포 차지화가 있는데 2번에 관통을 쳐 넣어놔서 웃돈주고 읽은 슈차연격도 뒤져버림. 원래 허수로 1.2 나왔는데 1.1나온다 333잔재가 1.15나오는데 이걸 우리가 왜 넘어가냐? 고쳐달라! 개편받고 실전딜 조지고 허수딜 0.95도 안나오는 달소와 백사멸인데 0.9 나오고 백관통도 일부 연격빌드에만 준 창술 입장에선 ㅈㄴ 배부른 소리로 밖에 안보임. 처음엔 버스트도 뭔가 문제가 있겠구나 싶은데 계속 저러니깐 슬좀좇임 ㅅㅂ....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