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첨부물품골드같은거 없이 걍 일반우편 보내고
회수 말고 그냥 삭제하기 눌러도 받는사람이 볼수있는거죠?
우편함 너무 지저분해서 좀 비우고싶은데 삭제한다고 설마 상대쪽에서 못보는건 아니겠지싶어서 질문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