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구조 그대로면 배율 2.0 나와도 난 다신 안 함

5년동안 똑같은 스킬, 똑같은 사이클, 똑같은 구조
걍 존나 물림

이게 좋냐 나쁘냐를 떠나서 몇년째 변화없는 캐릭터에 재미가 안 느껴짐
좆사기어도 업화 재미없다고 안 하는 사람 꽤 있잖아?

나한텐 걍 호크가 그래
배율 2.0나오면 걍 미련없이 접고 좆사기캐 너프하라는 여론에 나도 동참할거임 ㅇㅇ

그리고 너프당하고 구조개선에 ㄱ자만 말해도 "배율 2.0 시절은 잊었나봄?" 소리 듣고 다니겠지
못해도 3년동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