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13
조회: 144
추천: 0
"구조 좋아지면 딜 낮아져도 좋아요"가 틀린지 맞았는지는 모르겠고지금 구조 그대로면 배율 2.0 나와도 난 다신 안 함
5년동안 똑같은 스킬, 똑같은 사이클, 똑같은 구조 걍 존나 물림 이게 좋냐 나쁘냐를 떠나서 몇년째 변화없는 캐릭터에 재미가 안 느껴짐 좆사기어도 업화 재미없다고 안 하는 사람 꽤 있잖아? 나한텐 걍 호크가 그래 배율 2.0나오면 걍 미련없이 접고 좆사기캐 너프하라는 여론에 나도 동참할거임 ㅇㅇ 그리고 너프당하고 구조개선에 ㄱ자만 말해도 "배율 2.0 시절은 잊었나봄?" 소리 듣고 다니겠지 못해도 3년동안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