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이해 안갔는데 인기님 말에 포커스는

”적당히 반반만 치는 유저“ 기준이라는거임

왜냐? 저점이 높으니까

그에비해 8딜잔재는 저점이 처참함

그래서 적당한 사람이 치기 좋은 버스트를 S급으로 올린거임

근데 적당히 치는사람이 8딜잔재 vs 버스트 하면

당연 버스트가 저점이 높으니 딜이 잘나옴

그러니 이 기준으로 A, S 를 나눈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