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짖ㅈ자 골드 편린먹은지 한 두달 넘었고 그 골드가 만골이었고 나머지 편린 본지도 오래됐고
티카투카 시팔 그건 지금 250판넘어가고 있고 강화도 안붙ㄱ고 요즘 로생 너무 ㅈ재미없어서 접을까 고민 존ㄴ나했는데 이 미친 100층을 보여주다니 도파민 싹도노 왛핳핳핳허앙약갸가긍ㅇ야갹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