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 치료를 받아야된다는데
웃긴게 엑스레이를 찍었거든??
근데 엑스레이에는 안보이는데 충치가 있대..
그러면서 이게 엑스레이의 한계입니다...
라는데 말이 되는고야??

엑스레이로 못보는곳을 사람 눈으로 볼수잇어..??
사람 눈으로 보이는 충치가 엑스레이에 안보일수가 잇는거냐고!!!

호갱 잡는거같아서 돔황쳤는데 잘 한거지?